Andrej Karpathy’s Paper Notes

구글 리서치에서 위키 피디아의 글을 이용하여 문장을 해석하고 분류하는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WikiReading 데이터와 관련 페이퍼를 공개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최근에 공개된 스탠포드 대학의 SQuAD와 함께 머신러닝 연구에 요긴한 텍스트 데이터로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 4월에 구글 딥마인드 팀에서 내 놓은 ‘Matching Networks for One Shot Learning‘ 페이퍼는 아주 적은 양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델을 학습 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한방(one-shot)에 말이죠.

스탠포드 비전랩의 안드레이 카패시(Andrej Karpathy)가 이 두 페이퍼에 관한 짧은 노트(note)를 깃허브에 올렸습니다. 이 레파지토리를 반기는 이유는 점점 더 많은 노트로 채워질 것이라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추가) Value Interation Networks(pdf) 에 대한 노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