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온 머신러닝’이 출간되었습니다.

b9267655530_lHands-On Machine Learning with Scikit-Learn & TensorFlow의 번역서 ‘핸즈온 머신러닝‘이 출간되었습니다!

그 동안 이 작업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모쪼록 다른 누군가에게도 도움이 된다면 다행입니다.

원래 번역서 제목이 ‘사이킷런과 텐서플로를 활용한 머신러닝, 딥러닝 실무’ 정도로 예상되었는데 출간 직전에 ‘핸즈온 머신러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단순하고 평소에도 부르는 이름이라 만족입니다. 🙂 혹시 이 책에 관해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메일 주세요.

마지막으로 책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자 오렐리앙도 아주 기뻐하네요. ㅎ)

‘핸즈온 머신러닝’이 출간되었습니다.”에 대한 19개의 생각

  1. 조준우

    ‘사이킷런과 텐서플로를 활용한 머신러닝, 딥러닝 실무’-> 핸즈온 머신러닝 으로 제목변경 천만 다행입니다. 위시리스트 담아뒀는데 기대 되네요. 번역 감사합니다.

    Liked by 1명

    응답
  2. 안재형

    드디어 나오는 군요! 그 동안 원서로 읽다가 중간중간 튀어나오는 어려운 영어때문에 잘 안보고 있었는데 번역서로 이젠 쉽게 읽겠네요!

    Liked by 1명

    응답
    1. 박해선 글의 글쓴이

      출판사에서 전자책도 출간하실 거에요! 전자책은 이미지가 (아마도) 컬러입니다. 전체 페이지가 670쪽 정도 되니 참고하세요! 🙂

      좋아요

      응답
  3. KT PARK

    오늘 책을 받아서 보았습니다.
    인터넷 교보문고에 리뷰 올려드렸습니다.
    그다음 서적도 기대하겠습니다.

    Liked by 1명

    응답
  4. Keun G. Seok

    안녕하세요. 좋은 책 번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1.2 내용 중에 궁금한 게 있어서 댓글 남깁니다.
    그림 10-3의 네번째를 보면, A노드에서 화살표가 2개 나가는데요. 논리곱 연산이니 하나가 나가야할 것 같은데, 제가 이해를잘못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요

    응답
    1. 박해선 글의 글쓴이

      안녕하세요. 그림 10-3 바로 윗 문장에 간략히 설명되어 있는 데요. 이 그림은 두 개 이상의 입력이 준비되어야 활성화된다고 가정한 것입니다. 그래서 B가 비활성화될 때 C가 활성화되도록 A 노드의 화살표가 두 개 그려져 있습니다. 🙂

      좋아요

      응답
  5. 이종원

    안녕하세요.
    2장에서 housing.csv를 다운받아 책을 보면서 하나 하나 따라하고 있는데,
    어느 순간에 책에 나와 있는 결과와 실제 수행한 결과가 다르게 출력되는데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좋아요

    응답
    1. 박해선 글의 글쓴이

      안녕하세요. 결괏값의 미세한 차이는 라이브러리 버전이나 랜덤 함수로 인해 조금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과 차이가 크면 깃허브 노트북과 비교해 보세요. 원인을 찾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아요

      응답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