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oursera Specialization with Google

코세라Coursera에 새로운 전문 과정 Machine Learning with TensorFlow on Google Cloud Platform이 개설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구글과 함께 제작한 것 같습니다. 총 다섯 개의 강좌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글 클라우드와 텐서플로에 촛점이 맞추어진 머신러닝 강좌입니다. 이상한 것은 개별 강좌에 무료 옵션(Audit)이 없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모든 전문 과정이 이렇게 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아쉽네요. 😦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은 7일 무료 체험이고 그 이후에는 한달에 $49를 지불해야 합니다.

앤드류 응 박사가 만든 deeplearning.ai 코스는 개별 강좌로 계속 무료 수강이 가능합니다. 혹시 영어가 부담이 되신다면 반가운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edwith에서 카이스트 대학 자원봉사 학생들과 함께 이 강좌의 자막을 번역하고 있습니다! 저도 숟가락 얹고 있는데요. 아마 뜨거운 여름이 되면 edwith에서 만나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연히 무료입니다. 🙂

(업데이트) Machine Learning with TensorFlow on Google Cloud 전문과정 중에 첫 번째 강의인 ‘How Google does Machine Learning‘는 무료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강의 등록 버튼을 누르고 중간에 조그만 글씨의 ‘무료 감사’ 링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른 강의도 무료로 제공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네요. 이 정보는 skshin 님이 알려 주셨습니다.

New Coursera Specialization with Google”에 대한 4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