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Yearning 완결

clzytu7wkaalj-a 앤드류 응(Andrew Ng)이 2016년 6월부터 쓰기 시작한 Machine  Learning Yearning이 드디어 완결되었습니다. 이 책은 총 58개의 장, 11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챕터는 머신러닝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개념과 노하우를 담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코드는 없지만 Cookbook 스타일처럼 느껴집니다.

이 책을 받으려면 deeplearning.ai 뉴스레터에 가입해야 합니다. 완결된 PDF을 블로그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올려 놓았습니다.

각 장은 몇 개의 카테고리로 묶여 있습니다. 카테고리 제목을 보면 이 책에 담긴 주제들을 이해하기 좋습니다.

  1. Setting up development and test sets
  2. Basic Error Analysis
  3. Bias and Variance
  4. Learning curves
  5. Comparing to human-level performance
  6. Training and testing on different distributions
  7. Debugging inference algorithms
  8. End-to-end deep learning
  9. Error analysis by parts

이 책은 Draft 버전입니다. 정식 책으로 출판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