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E Summit 2019

올해 구글 Machine Learning GDE가 된 후 처음으로 초청을 받아 GDE Summit에 참가했습니다. 처음이라 모든게 낯설지만 고참(!)들의 귀뜸으로 무사히 하루를 보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날씨는 확실히 화창하고 맑습니다. 먼거리를 이동한터라 초저녁만 되면 졸음이 쏟아지네요. 졸음을 참고 몇 글자 남깁니다.

전 세계에서 400명이 넘는 GDE가 모였습니다. 한국에서도 다섯 분이 참여하셨습니다. 그 중에 머신러닝 GDE는 두 명입니다. 다른 분들은 여러 사정상 함께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IMG_0883

GDE 행사의 세세한 내용은 규정상 자세히 언급할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키노트를 마치고 각 기술 분야별 세션이 이어졌습니다. 핸즈온 머신러닝의 저자 오렐리앙 제롱도 싱가폴 머신러닝 GDE로 참석했습니다. 처음 만났지만 그동안 주고 받은 이메일 때문인지 익숙하게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온라인에서와 마찬가지로 보자마자 인보이스(?) 보내라고 다그치네요. ㅎㅎ

그리고 인증샷! GDE Summit에서도 오렐리앙은 당연 인싸 중 한명이었습니다! 🙂

IMG_4740

제가 들고 있는 책은 핸즈온 머신러닝의 2판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

GDE Summit 2019”에 대한 4개의 생각

  1. 핑백: [텐서 플로우 블로그 (Tensor ≈ Blog)] GDE Summit 2019 - DEVBLOG - 개발자 메타블로그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