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온 머신러닝 2판’이 출간되었습니다!

오렐리앙 제롱Aurélien Géron이 쓴 아마존 베스트 셀러 “Hands-On Machine Learning with Scikit-Learn, Keras, and TensorFlow 2nd Edition“을 번역한 핸즈온 머신러닝 2판이 출간되었습니다.

1판도 좋았지만 2판은 더욱 더 알차고 폭넓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1판에서 아쉬웠던 비지도 학습과 텐서플로 2로 바뀌면서 변경된 내용, 새로운 신경망 구조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번역서도 원서와 마찬가지로 풀 컬러로 인쇄됩니다. 전체 페이지는 952페이지 입니다. 무엇보다도 딥러닝을 다루는 2부의 내용이 크게 늘었기 때문입니다. 케라스 뿐만 아니라 RNN의 최근 발전을 많이 포함하고 있고 GAN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또한 강화 학습 챕터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한마디로 백과사전이 따로 없죠! 🙂

이 책은 온라인/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입니다! Yes24교보문고알라딘, 한빛미디어, 전자책

  • 이 책의 주피터 노트북을 한글로 번역하여 제 깃허브에 올리고 있습니다.
  • 혼자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튜브에 동영상 강좌를 올리고 있습니다!
  • 이 동영상은 인프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핸즈온 머신러닝 2판’이 출간되었습니다!”에 대한 4개의 생각

  1.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핸즈온 머신러닝 1판은 구글 플레이에서 구입 가능하던데 2판은 구글 플레이에서 언제 구입 할 수 있을까요?

    좋아요

    응답
    1. 박해선 글의 글쓴이

      이런 구글 플레이에 올라가 있지 않군요. 무슨 이유가 있는지 출판사에 문의해 보고 다시 댓글 드리겠습니다.

      좋아요

      응답
    2. 박해선 글의 글쓴이

      출판사에 문의해 보니 알 수 없는 원인으로 구글 플레이에서 표지가 다른 책으로 나와 중단하고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네요. 문제가 해결되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더라도 다음 주에는 다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판매가 시작되면 다시 댓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좋아요

      응답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