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 for CV & Tiny ML 강의

흥미로운 두 개의 강의를 소개해 드립니다.

스탠포드에서 cs231n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for Visual Recognition을 진행했던 Justin Johnson이 미시간 대학교로 옮겼군요. 미시간 대학에서 진행하는 강의는 Deep Learning for Computer Vision입니다. 지난해 가을 강의가 유투브에 모두 올라왔습니다. 최신 기술들도 많이 추가했다고 하니 이전에 cs231n을 들었더라도 리프레시하는 겸 들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삽엽충으로 시작하는 페이페이 리 교수의 슬라이드보다 시작부분이 좋습니다. 딥러닝 역사를 두 개의 타임라인으로 나란히 놓고 설명하는게 좋네요.

edx.org에서 HarvardX와 함께 Tiny ML 과정을 가을에 연다고 합니다(https://programs.edx.org/harvard-tiny-ml). 올 가을에 개강한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는 것도 좋습니다. 임베디드 장치를 위한 머신러닝 강좌로 직접 아두이노를 활용하여 강의를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텐서플로 Lite를 사용하리라 생각됩니다!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