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파워드 애플리케이션

<머신러닝 파워드 애플리케이션>은 에마누엘 아메장Emmanuel Ameisen이 쓴 아마존 베스트셀러 <Building Machine Learning Powered Applications>의 번역서입니다.

이 책은 머신러닝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전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책들이 머신러닝 알고리즘과 구현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에 이 책은 머신러닝 제품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 기획, 측정 지표 선택, 데이터셋 선택, 알고리즘 구현과 디버깅, 배포,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실전에 필요한 지침과 유의사항이 가득 포함되어 있습니다. 업계의 유명한 데이터 과학자들과의 인터뷰도 실려 있어서 머신러닝 애플리케이션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더욱 실감나게 배울 수 있습니다!

구글 Machine Learning GDE인 박찬성 님이 이 책을 읽고 남긴 리뷰도 참고하세요!

  • 온라인/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중입니다.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 300페이지, 컬러: 27,000원 –> 24,300원, 전자책 21,600원
  • 이 책에 실린 코드는 깃허브에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수집된 에러타를 정리하여 제공합니다. 이 책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오류가 있으면 이 페이지 맨 아래 ‘Your Inputs’에 자유롭게 글을 써 주세요. 또 제 이메일을 통해서 알려 주셔도 되고 구글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에 글을 올려 주셔도 좋습니다. 또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 오셔서 문의해 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Outputs (aka. errata)


Your Inputs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