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울프럼의 챗GPT 강의

매스매티카울프럼 알파를 만든 이 시대의 가장 뛰어난 석학 중 한명인 스티븐 울프럼(Stephen Wolfram) 박사의 <스티븐 울프럼의 챗GPT 강의>가 출간되었습니다!

챗GPT가 어떻게 이렇게 높은 성능을 내는 걸까요? 챗GPT의 내부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스티븐 울프럼 박사의 재치있는 말투와 분석적인 접근법으로 이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아 볼 수 있습니다. OpenAI CEO 샘 알트만이 추천한 바로 그 책입니다!

이 책과 인공지능에 대해 궁금하다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http://bit.ly/chatgpt-book)이나 텐서 플로우 디스코드 서버(https://discord.gg/fD3KzsZzJS)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책의 에러타를 ‘Outputs‘ 아래에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이 책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오류가 있으면 이 페이지 맨 아래 ‘Your Inputs’에 자유롭게 글을 써 주세요. 또 제 이메일을 통해서 알려 주셔도 되고 구글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에 글을 올려 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Outputs (aka. errata)

  1. (p175) 페이지 중간의 “RomanNumeral 함수를 사용했을 겁니다” 다음에 나오는 코드를 다음으로 수정합니다.(김*식 님)
  2. (p177) “이 역시 가독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음에 나오는 코드를 다음으로 수정합니다.
  3. (p81) 위에서 2번째 줄에 “약 약 400개”를 “ 400개”로 수정합니다.(이*강 님)

Your Inputs